지니5588058님의 갈비천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8058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8058
리뷰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마트에 임박상품 떨이로 구매했는데
치킨은 집에서 몇번이나 실패해 굽네치킨 흉내 내봤어요 오븐에 구워 양념 얹을까하다 전분 붙혀 기름에 구워 돼지갈비소스 미림 굴소스 물엿 페퍼론치노 넣고 섞어서 살살 끼얹으며 한번 불향 입허 꺼냈어요
맛은 ㅎㅎ 두말하면 잔소리죠
밥 반찬으로도 맥주 안주로 굿~
너무 익혀 조금 퍽퍽한 느낌은 있는데
배달 음식 안 먹어도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