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젠스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젠스
리뷰34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참쌀선과는 한입 먹는 순간 바삭하면서도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고, 달콤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 어른들도 편하게 먹기 좋고, 차나 커피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잘 어울리는 정감 있는 과자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4개)
·식단기록2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