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8
농심라면은 끓일때부터 고소한 스프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옛날 라면 느낌이 나는 음식이엿어용ㅎㅎ 국물 한숟갈 먹어보면 처음엔 깔끔한 짭짤함이 올라오고 뒤에는 은근한 감칠맛이 남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구여ㅋㅋ 면은 적당히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익어서 국물이랑 잘 어울렷습니당.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김치랑 같이 먹으면 더 맛이 살아나구용ㅎㅎ 계란 넣어먹으면 국물이 부드러워져서 훨씬 든든하게 느껴졋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편하게 먹는 클래식 라면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