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저녁으로 네네치킨과 하이볼을 먹고 배가 살짝 덜 차서 간식으로 먹은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스낵!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사왔어요~~ 양은 그리 많진 않지만 식감도 바삭하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뭔가 몸에 좋은 것 같은 느낌 ㅋㅋ
버터향이 물씬 나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60g)
288kcal
오리온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5.0(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