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국물과 잘 어우러져 끝까지 질리지 않았습니다. 어묵과 파, 유부 토핑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더 든든하게 느껴졌고, 따뜻하게 먹으니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라 추운 날씨에 특히 생각날 것 같은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