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맛있는 돈까스를 먹으려고 돈까스 전문점에 갔어요 여기는 고구마 돈까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맛있는 고구마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고구마무스가 돈까스 위에 가득 올려져 있어서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35g)
227kcal
네추럴킹덤고구마돈까스
4.7(리뷰 32개)
·식단기록8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