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오리온 꼬북칩 스윗시나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오리온 꼬북칩 스윗시나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시나몬 향 좋아하면 만족도 높은 꼬북칩입니다!
꼬북칩 특유의 여러 겹 바삭한 식감에 달달한 시나몬 맛이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너무 강한 계피향은 아니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달콤한 츄러스 느낌 좋아하는 사람에게 특히 잘 맞는 과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61kcal
오리온꼬북칩 스윗시나몬
4.7(리뷰 25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