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날씨가 습하지만 외출을 하고싶어 시내에 갔다가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메뉴는 강된장비빔밥이고 거의 셀프수준의 식당이라 내가 세팅하고 먹고난후 치우는 곳이라 기분은 별로에요 강된장도 좀 짜고 밑반찬 대부분이 짠편이라 강된장에 대한 기대에 못미쳐 실망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19kcal
강된장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