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소반 간장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소반 간장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거나 달지 않고, 적당히 달콤 짭조름해서 밥반찬으로 아주 딱입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씹는 맛이 좋고, 1인분 양도 한 끼 식사로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잡내도 전혀 없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299kcal
소반간장불고기
4.8(리뷰 79개)
·식단기록8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