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킴스클럽 양념안창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킴스클럽 양념안창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저녁으로 안창살구이 정식 세트를 먹었어요.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안창살구이였어요. 숯불 향이 고기에 배어 있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가득해서 매우 맛있었어요. 달콤한 양념 덕분에 아이 잘 먹었습니다. 곁들여 나온 백김치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6kcal
킴스클럽양념안창살구이
4.8(리뷰 9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