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으로 코다리조림를 먹었습니다. 코다리 조림은 냉동 코다리를 흐르는 물에 해동하여 깨끗이 손질한 뒤, 물, 양조간장, 설탕, 고춧가루, 마늘, 맛술, 조청, 식용유, 멸치액젓, 참기름, 후추로 만든 양념장에 넣고 센 불에서 졸인 후 대파와 통깨를 뿌려 완성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