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점심은 캐시워크 쿠폰을 써서 맘스터치 햄버거를 먹었어요!! 햄버거가 매우 튼실하고 안에 들은 닭다리살도 부들부들한게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때 딱 감튀도 새로 튀겨주셔서 세트로 아주 환상적으로 먹을 수 있었고 ,제로콜라도 너무 좋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