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낙지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낙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3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지인과 오랜만에 모임자리.메뉴를 정하다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일단 비쥬얼은 통과.양도 많고 양념도 진하고 나쁘지않아 보였다.낙지는 통통하니 크고 실하고 좋아보였다.맵기는 적당하고 근데 뭔가 좀 부족한 식감.질기기도 하고 맛이 좀 평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5kcal
낙지볶음
4.8(리뷰 433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