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소시지 볶음은 어릴때 부터 많이 먹었는데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아서 구내식당에서 이 메뉴가 나오면 욕심내지 않고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마음처럼 쉽지 않네요. 케찹과 설탕, 야채만 있으면 술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훌륭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