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9
꿔바로우는 바삭한 튀김향이 확 퍼지면서 새콤달콤한 소스 향이 같이 올라와서 바로 손이 가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겉은 엄청 바삭하게 깨지듯 씹히고 안쪽 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퍼지더라구여ㅋㅋ 특유의 전분 튀김옷 때문에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같이 느껴져서 먹는 재미가 잇엇습니당. 소스는 새콤달콤하면서 살짝 시큼한 맛이 있어서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계속 먹게 만드는 조합이엿구용ㅎㅎ 양파나 파프리카랑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도 더해져서 훨씬 풍부하게 느껴졋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바삭쫀득하고 달콤새콤한 중화 튀김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