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한우물 차돌짬뽕 국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한우물 차돌짬뽕 국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29
짬뽕국밥은 김이 확 올라오면서 얼큰한 고추향이랑 해물향이 같이 퍼져서 바로 속이 풀리는 음식이엿어용ㅎㅎ 국물 한숟갈 먹어보면 매콤칼칼한 맛이 먼저 확 올라오고 뒤에는 해물에서 나온 시원한 감칠맛이 진하게 남더라구여ㅋㅋ 오징어, 홍합, 새우 같은 재료가 들어가면 씹을수록 바다향이 살아나서 훨씬 풍부하게 느껴졋습니당. 밥이 국물을 잘 머금고 있어서 한숟갈씩 떠먹기 좋고 먹을수록 든든함이 확 올라오구용ㅎㅎ 숙주나 양파가 같이 들어가면 아삭한 식감도 더해져서 계속 먹게 되는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얼큰하고 시원한 해장 국밥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410kcal
한우물차돌짬뽕 국밥
4.7(리뷰 21개)
·식단기록2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