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9
점심 식사후에 디저트로 먹은 과일이에요. 용과라는 열대과일입니다. 용과는 달콤하고나 상큼한 과일은 아니였어요. 아삭한 식감과 약간은 싱거운 맛의 과일인데 건강에는 그렇기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격도 비싼 편이에요. 건강이 좋다고해서 많이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