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용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2
동남아 여행가서 용과주스 마셔보고 반해서 좋아하게 되었다.
그냥 잘라서 먹어도 맛있고 주스나 샐러드로 먹어도 좋다.
너무 달지도 시지도 않은 드래곤후르츠만의 단맛과 매력이 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금쪽미호
리뷰1764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