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점심때 반찬으로 먹은 미트볼입니다.
보통은 잘 안먹는 음식인데 오늘은 생각나서 먹게 되었고요. 개인적으로는 미트볼 보다는 스팸이나 햄 음식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오늘 먹은 미트볼은 닭고기로 만들었고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양념도 잘 베어있어서 그럭저럭 괜찮았네요~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