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누테이블 에그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누테이블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아침에는 부드러운 모닝 빵에 에그 샐러드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모닝 빵 자체가 담백하고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는 맛인데 에그 샐러드의 고소한 맛이 더해지니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에그 샐러드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0kcal
누테이블에그샐러드
4.8(리뷰 14개)
·식단기록3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