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오늘저녁은 계란후라이 입니다ㅎㅎ
3개를 해서 맛소금을 조금뿌려먹으면
진짜맛있어요
저개인적으로는 반숙스타일을 선호해서 흰자가 익으면 약한불에 노른자를 잠시 익혀서 먹습니다
반숙의 부드러움이 진짜최고입니다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