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호랭이님의 우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친호랭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친호랭이
리뷰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오늘은 회의가 길어져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빨리 먹고 올수 있는 메뉴를 생각하다가 근처에 우동집을 갔습니다 메뉴는 오뎅우동을 시켰고요 다른 음식점과 차이는 면이 두껍지 않고 얇아요 그래서 씹을때 잘 씹히고 턱도 덜 아프더라고요 얇은면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