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냉동삼겹살&쭈꾸미 볶음 먹었어요.
삼겹살은 생으로 먹어도, 얇게 썰어 얼린 삼겹살로 먹어도 어떤방식이든 다 맛있는것 같아요.
쭈꾸미볶음할때는 얇게 썬 냉동삼겹살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게 양념맛이 더 잘 배어서 맛을 극대화해주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