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오늘같이 더운날은 차가운게 최고입니다 애들 운동회날 반전체에 사서 돌렸던 설레임 밀크쉐이크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차가움이 이 먼저인 제품입니다.
우유맛이 진해서 디저트로 먹기 좋았습니다.덜녹은건 손으로 조금만 주물러주면 쉐이크의 맛이 살아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50ml)
210kcal
파스퇴르설레임 밀크쉐이크
4.8(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