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다시마는 쌈으로 가끔 먹어요. 어릴때는 다시마의 미끌미끌한 느낌이 싫어서 먹지않았는데 나이가 먹고난 지금은 다시마의 저 미끌미끌한 느낌이 좋아서 쌈으로 먹고있답니다.
쌈장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양념장을 넣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