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개갱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개갱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개갱
리뷰20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9
코다리무조림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무가 충분히 익어 부드럽고, 코다리의 살코기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져 좋았습니다. 양념도 지나치게 짜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밥과 함께 먹기에 딱 알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족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고, 특히 건강한 식단을 챙기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가볍게 단백질과 채소를 챙기는 식사로 자주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