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28
쇠고기죽 잘 먹고 있어요
몸 안좋을때 속 편한거 먹고 싶을때
입맛 없을때 간단히 먹기 좋은 소고기 죽이네요
렌지에 데워 간편히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