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2
오늘은 불고기 버거를 먹었네요 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언제나 먹어도 버거는 맛있는 것 같아요 패티가 담백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