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9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회포를 풀기 위해 돼지고기구이집에 갔어요.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파는 곳이었는데 맛집인지 손님들이 많더군요~
특히 꼬들한 갈매기살이 아주 맛났어요. 불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바라보니 아주 흐뭇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