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9
설탕을 잔뜩 부려 맛있고 달달한 모자 핫도그 입니다. 안에는 치즈와 햄이 들어 있어서 맛이 있고 겉에는 쫀득쫀득 하면서도 다 달하게 설탕이부러져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케찹이랑 허니 머스터드를 같이 뿌리면 새콤 달콤한 맛이 납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3g)
351kcal
명랑핫도그반반모짜
4.5(리뷰 13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