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0
불고기버거는 포장을 열자마자 달콤한 불고기소스 향과 고소한 고기향이 함께 퍼져서 식욕을 자극하는 햄버거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부드러운 패티가 촉촉하게 씹히고 달짝지근한 불고기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진하게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전체적인 균형도 좋앗습니당. 폭신한 빵과 고기의 조화가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엿구용ㅎㅎ 감자튀김과 탄산음료를 곁들이면 든든한 한끼 식사 느낌이 제대로 살아낫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짭짤하고 친숙한 매력이 가득한 대표 버거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