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띵커바디 단짠불고기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띵커바디 단짠불고기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이거 불고기 소스인데 그냥 고기 에다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냥 고기를 와사비나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소스 다양하게 찍어 먹으면 고기에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110kcal
띵커바디단짠불고기 소스
5.0(리뷰 7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