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띵커바디 단짠불고기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띵커바디 단짠불고기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이거 불고기 소스인데 그냥 고기 에다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냥 고기를 와사비나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소스 다양하게 찍어 먹으면 고기에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110kcal
띵커바디단짠불고기 소스
5.0(리뷰 7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