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그라탕도피느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그라탕도피느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이렇게 소스랑 야채 가득 들어간탕을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리나라 한식으로 치면 무슨 국물 같은건데 여기서는 이렇게 구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점 중에 하나일 것 같아요. 더 구덕하게 먹고 싶으면 우유나 치즈 같이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90g)
475kcal
그라탕도피느와
4.9(리뷰 38개)
·식단기록1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