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님의 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젠스님의 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젠스
리뷰34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상추는 아삭하고 신선한 식감이 살아 있어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기기 좋은 채소였습니다. 특히 고기와 함께 쌈으로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 좋았어요. 은은한 단맛과 싱그러운 향이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매력적인 채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장(5g)
1kcal
상추
4.8(리뷰 662개)
·식단기록4.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