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오징어짬뽕은 진하고 얼큰한 짬뽕 국물 맛이 인상적인 라면이다. 국물을 한입 마시면 오징어와 해물의 풍부한 감칠맛이 느껴지며, 칼칼한 매운맛이 입맛을 돋운다. 면발은 쫄깃하고 탱탱해 국물과 잘 어울리고, 먹을수록 깊은 풍미가 살아난다. 너무 맵지 않으면서도 짬뽕 특유의 화끈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라면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