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맥도날드 빅맥BLT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맥도날드 빅맥BLT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5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빅맥 BLT는 포장을 열자마자 고소한 패티 향이랑 베이컨 향이 같이 퍼져서 바로 한입 먹고싶어지는 버거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두툼한 소고기 패티가 촉촉하게 씹히고 짭짤한 베이컨이 바삭하게 어우러지면서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여ㅋㅋ 거기에 상큼한 토마토랑 아삭한 양상추가 들어가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전체 밸런스가 더 좋아졋습니당. 빵은 폭신하고 소스는 달콤하면서 약간 새콤한 맛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스타일이구용ㅎㅎ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함이 확 살아나는 대표 세트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짭짤고소하고 풍성한 프리미엄 버거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74g)
628kcal
맥도날드빅맥BLT
4.8(리뷰 16개)
·식단기록2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