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사세 가라아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사세 가라아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0
가라아게는 갓 튀겨졌을때 고소한 튀김향이 확 퍼지면서 바로 손이 가게 되는 일본식 치킨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겉은 바삭하게 씹히고 안쪽 닭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퍼져서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여ㅋㅋ 간장 베이스 양념에 살짝 재워져 있어서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졋습니당. 레몬을 살짝 뿌리면 느끼함이 잡히고 더 깔끔하게 즐길 수 잇구용ㅎㅎ 마요소스나 타르타르 소스랑 같이 먹어도 고소함이 더 살아나서 조합이 엄청 잘맞앗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촉촉한 일본식 튀김치킨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0kcal
사세가라아게
4.9(리뷰 48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