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동원 유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0
다시마로 육수도 낼겸 안꺼내고 거기에 유부도 된장 풀고 간편한 국물로 괜찮았어요 ~~~!
간이 세게 안하니 된장국 느낌도 안 느껴져서 시원하고 깔끔하고 먹을만합니다 ~~♡♡♡
간편하게 쉽게 만들기가 좋으니 자주 자주 만들어도 좋을듯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5개)
·식단기록7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