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냉동삼겹살집에 가서 고기를 구웠어요
냉동이지만 국산 이라서 마음에 드는곳입니다.
2인분의 양이 제법 많아요
얇은 냉동삼겹살은 불판에 놓고 살짝만 구워서 먹으면 맛있어요.특히 김치 상추 양파 마늘등을 함께 싸서 먹으면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