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양상추 샐러드는 채소가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양상추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에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씹을수록 싱그러움이 느껴져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입안을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