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다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비다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비다
리뷰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토마토스파게티 집에서도 맛있게 만들어졌어요
면발도 알맞게 소스도 넉넉히 해서 치즈뿌려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서도 밖에서처럼 맛있게 내입맛에 맞게 맞추어 먹을수있어 넘흐 좋아요
가끔씩 요렇게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치즈도 바꿔가면서 ^^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