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꿔바로우를 점심에 먹었어요.
얇은 튀김옷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고기가 부드럽고 연해서 아주 맛이 좋습니다.
튀김옷은 찹쌀가루를 사용해서 아주 바삭하고 쫄깃하네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이있었어요.
중국식 탕수육인 꿔바로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