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녹차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녹차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녹차
리뷰7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특별히 요리할 것도 없이 비엔나 소세지에 칼집만 몇 개 넣어서 기름에 살짝 구워주면 맛있는 반찬이 됩니다. 그냥 먹어도 짭조름하니 간이 맞지만 케찹을 조금 뿌려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CJ비엔나는 조금 더 통통하고 육즙이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