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09.28
참쌀선과 맛이 좋네요
약간 짭쪼룸하면서도 달콤한맛
단짠을 느낄수 있는 맛이에요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네요 낱개라 먹기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