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저녁에 친구들이랑 다 같이 와서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양상추랑 상추 깻잎 고추 그리고 양파 조림 같은 것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야채랑 같이 고추는 같이 먹어 주면 너무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러 갔더니 진짜 너무 좋았고. 그리고 야채들도 너무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