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우래옥의 불고기상추 무침을 주문햇아여. 국내산 불고기 너무 맛나고 국물에 정말 만족스러웟어여. 식감이 좋게 상추를 가득 나와서 비벼먹기 정말 좋도라구요. 가격은 비싸지만 입맛없을때는 이 제품을 먹는게 가장 가성비일거 닽같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