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생삼겹이 맛있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요. 그런데 가끔씩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냉동삼겹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이 있거든요. 집에서 냉동삼겹살을 구워 먹으면 밖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싸고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집에서 종종 먹는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0개)
·식단기록9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