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신선한 양상추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뛰어나 한입 먹는 순간 상쾌함이 느껴졌어요. 수분이 풍부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었고,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맛 덕분에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고기나 튀김 요리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신선도가 좋아 씹을 때마다 아삭한 소리가 기분 좋았고,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건강한 채소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