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좋아 가끔씩 생각나는 고소미입니다.
참깨와 곡물의 고소한 풍미가 좋고,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계속 손이 가는 과자예요.
많이 달거나 짜지 않아 먹기 좋고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개별 포장이라 나눠 먹기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