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0
바삭하게 튀겨낸 소프트쉘 크랩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히며 고소한 맛을 확 풍깁니다. 부드러운 달걀 크림과 은은한 커리 향이 어우러진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참 고급스럽네요. 코코넛 밀크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매콤달콤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따뜻한 밥 위에 소스를 듬뿍 얹어 비벼 먹으면 든든하고 특별한 한 끼 식사로 제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48회0